협력상거래(collaborative-commerce)
충청지역정보원이 주관하는 협력상거래 사업을 위탁운영
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을 위한 c-Commerce 정보시스템 운영
협력상거래는 고래(古來)로 운영되어 온 상거래 방식과 정보기술을 접목하여 대상제품(기술체화상품 : 반제품, 완제품, 인력, 기술, 지적재산권 등)의 생산에서부터 고객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중심으로 이해당사자간 발생되는 정보를 총체적으로 수집, 관리함으로써 체계적인 마케팅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거래 모델입니다.
현재 4개(부산, 포항, 광주, 대전)의 지역센터 구축
관련 site : http://ccommerce.meettech.co.kr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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